수원시 육아종합지원센터·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, 조직문화 공모전 수상
수원시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 최우수상, 수원시육아종합지원센터 우수상
양희상 기자 | 입력 : 2024/11/29 [09:16]
[경인데일리] 수원시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와 수원시육아종합지원센터가 2024년 전국 육아종합지원센터 사업보고대회 ‘일하기 좋은 조직 문화 공모전’에서 교육부장관·최우수상(동부센터), 우수상(수원센터)을 받았다. 시상식은 28일 그랜드하얏트서울호텔에서 열렸다.
수원시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 관계자가 최우수상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.
|
한국보육진흥원 산하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가 주관한 이번 공모전은 육아종합지원센터 운영 관련 우수사례를 발굴하는 공모전이다.
수원시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는 비대면 소통을 중심으로 한 조직친화프로그램을 구성하고, 협력을 바탕으로 팀을 구축한 후 분소 간 연계로 업무의 효율성과 몰입도를 높여 좋은 평가를 받았다.
수원시육아종합지원센터는 업무 효율성을 높이고, 수평적 소통·협력, 일·가정 양립 등 조직 문화를 만들어 업무 만족도와 조직 운영 성과를 개선한 점을 인정받았다.
수원시 육아종합지원센터·동부육아종합지원센터 관계자는 “조직 구성원의 만족도는 이용자에 대한 서비스 질 향상으로 이어질 것”이라며 “건강한 조직문화는 공감과 소통으로 함께 만들어 나가야 한다고 생각한다”고 밝혔다.
이어 “앞으로도 직원들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적으로 청취해 건강하고 활기찬 조직문화를 만들어가도록 노력하겠다”고 덧붙였다.
<저작권자 ⓒ 경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>
|